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가성비 맛집

[서울 종각 배달맛집] 맵찔이도 반한 마라떡볶이와 로제떡볶이의 환상궁합 "배떡 로제떡볶이 종로점" (ft.순한맛)

by 이수치 2023. 12. 13.
728x90
반응형

안냐세여 이수치입니다!

저는 여전히 떡볶이를 좋아해요. 맵찔이임에도 가끔 스트레스 받으면 마라샹궈 0단계를 먹기도 해요. 배떡 로제떡볶이 쌀떡 순한맛은 무리 없이 잘 먹어요. 그런데 배떡에서 마라떡볶이가 나왔다?? 무조건 먹어 봐야죠. 그런 의미에서 사무실 점심 시간에 바로 시도해본 배떡 로제떡볶이 종로점의 이모저모 메뉴 후기! 한 번 신속하게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오 맛집 리뷰에 매장 분위기를 적지 않은 것은 처음이네요! 앞으로 종종 배달 맛집 소개도 해 봐야겠어요.

더보기

영업 시간: 월-목 10:30 ~ 22:30

                  금-토 10:30 ~ 24:00

             일 10:30 ~ 23:00

연락처: 02-396-0900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35-4

 

 

저는 종각역 부근에서 주문했는데 거의 10분? 안에 오셨던 것 같습니다.


마라떡볶이 (1~2인분) & 로제떡볶이 (3~4인분) 
₩9,900 & ₩18,000

5명이 먹을 양으로 떡볶이 1~2인분짜리 하나에 3~4인짜리 하나, 사이드 두세가지 정도 하니 딱 남기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잘 먹었어요.

포장 뜯으며 사진 찍기 신공

원래 배민 리뷰용으로만 찍은 거여서 초점이 나가든 말든 찍었다는데 의의를 두고 일단 먹었는데, 어쩌다 보니 블로그로도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ㅎ 사장님들 앞으로는 더 정성 있게 찍어 보겠습니다ㅠ

마라떡볶이에 중국당면 추가

먼저 오늘의 후기를 작성하게 만든 마라떡볶이! 순한맛에 중국당면 (4000원) 추가했는데 마라샹궈보다는 마라탕에 떡을 넣고 살짝 졸인 맛이 나요. 분모자, 푸주, 건두부 등 기본적인 마라탕 재료들도 좀 들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아.주.맵.습.니.다.

제가 맵찔이인 것도 있지만 함께 드신 분들도 순한맛 맞냐 재차 물으시며 드셨어요. 마라엽떡이랑 크게 차이 나지 않는 매움인 것 같아요,, 절대 순한 맛은 아니지만 분명 엄청 맛있었기에 또 생각나긴 하는 마라떡볶이.

말해뭐해 배떡을 일으켜 세운 전설의 로제떡볶이

사실 전 배떡만큼 로제떡볶이 순한맛 시켰을 때 정말 순한맛으로 오는 곳이 없길래 안심하고 마라떡볶이도 도전한거였거든요. 마라떡볶이는 저에게 반전을 주었지만,, 로제떡볶이 순한맛은 몇 년만에 먹어도 변함없이 안 맵고 맛있네요. 마라떡볶이와 함께 먹으니 물릴 일 없이 두 배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가루밥 & 참치마요밥
₩3,000 & ₩4,000

배떡은 소스가 워낙 꾸덕하고 맛있는 곳이기에 밥을 안 시킬 수 없죠! 날치알밥이 나름의 시그니처 사이드이긴 하지만, 저는 김가루밥과 날치알밥은 결국 소스와 비비면 맛이 다 비슷하다고 생각하기에 보통 김가루밥을 시킵니다..^^

얼핏 봐서는 같은 메뉴

이 날은 배민 할인 쿠폰이 나왔길래 다른 팀원 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참치마요밥도 시켰어요. 어차피 살짝 더 비싼 밥을 먹을거라면 확연히 다른 맛이 나는 참치마요 추천!

기야악 맛있겠당

종로점에서는 선 서비스, 후 리뷰 부탁을 주시더라구요. 신라명과의 바게트 러스크를 주셨습니다. 소스에 콕 찍어먹기 아주 좋아요. 아 빨리 사무실 분들 쿨타임 차셔서 떡볶이 또 시켜 먹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