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가성비 맛집

[호치민 1군 맛집] 벤탄 시장 주변 실패하지 않는 쌀국수 프랜차이즈 "Pho24 (158D PASTEUR)"

by 이수치 2024. 1. 22.
728x90
반응형

안냐세여 이수치입니다!

2박4일간의 베트남 여행동안 쌀국수만 7번 먹고 온 저의 첫 쌀국수 포스팅을 아시나요?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맛있었던 집은 그 곳이지만, 가장 처음 국물을 비웠던 쌀국수는 이 곳이랍니다. 호치민 1군에만 해도 서너곳이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중 벤탄 시장에 가장 가까운 Pho24 (158D PASTEUR) 후기! 시장 갈 일 있으시면 주변에서 가볍게 드시기 좋은 곳으로 추천 드려요 홍홍홍~


위치/매장 분위기

호치민 방문 시 한 번쯤 꼭 가봐야 하는 관광지(?) 벤탄 시장, 사이공 중앙 우체국, 통일궁에서 모두 도보로 갈만한 거리에 위치한 매장.

더보기

영업 시간: 매일 06:00 ~ 22:00

연락처: +84 28 3521 8518

주소: 158D Pasteur,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Vietnam

물론 제가 걷는 것을 좋아해서 가깝게 느껴졌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셔요..^^ 통일궁에서는 정말로 코앞입니다!

베트남어 1도 못하는 사람도 대충 알아볼 수 있는 메뉴판

하도 많이 걷다 보니 배가 너무 고파서 그냥 인근 쌀국수집 중 가장 평점 좋은 곳으로 들어갔어요. 매장 안에 영어 메뉴판도 있어 주문하기 수월했어요.

모든 쌀국수는 콤보와 단품이 있는 듯

원래라면 단품으로만 시켰겠지만, 이 날은 너무 더워서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싶더라구요. 대신 쌀국수를 가장 큰 사이즈 대신 중간 사이즈로 시켰습니다,,ㅎ

실시간으로 끓고 있는 육수

쌀국수란 자고로 이 진득하게 우러난 육수 맛이 아니겠습니까. 저 커다란 솥을 보니 마음이 웅장해지더군요.

맛의 비결?

매장 안에 좌석도 많고 회전율도 빨라서 웨이팅 걱정 없이 언제든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호주산 쇠고기와 24가지 재료가 들어간 특제 레시피를 사용한다네요ㅎㅅㅎ


Pho Tai COMBO (Beef Brisket)
75,000d

네. 쌀국수에 눈이 먼 나머지 사진 찍는 것도 잊고 냅다 흡입하기 시작한 블로거 자격 미달이 바로 저입니다.

처음 나왔을 땐 제 쌀국수도 메뉴판 사진처럼 생겼었습죠,,넵,,,

냅다 온갖 채소 다 때려 넣고 흡입하던 중 생각난 블로그 포스팅...늦게나마 찍어본 저의 Pho Tai COMBO 레귤러 사이즈 되겠습니다 여러분... 스몰 사이즈는 미니 쌀국수 수준으로 작으니 웬만하면 레귤러 이상으로 드세요...

타다끼 타다끼

Tai가 슬라이스로 썬 레어 소고기를 의미한다고 해요. 저처럼 소고기를 다른 접시에 따로 담아달라 요청한 뒤, 스키야키 먹듯 국물에 헹궈 먹으면 더 부들부들 쫄깃하게 즐길 수 있어요. 레어 좋아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꿀팁!

콤보 시킨 보람 3000

왼쪽이 Lime Juice, 오른쪽이 Kumquat Juice인데 라임은 알아도 쿰쿠앗?? 이게 대체 뭐신교 하니 대충 깔라만시 같더라구요. 둘 다 상큼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날이 워낙 더우니 콤보 시켜서 뜨끈하게 속 풀고 다시 싹 식혀주는 것도 좋더군요.

진하다...

몰랐는데 저 진하고 기름진 육수 좋아하나봐요. 라임 팍팍 뿌린 시큼한 국물도 좋아하고 고수 냄새 폴폴 나는 국물도 좋아하는 건 알았는데 진짜 베트남 최고에요.

25년 인생 처음으로 국물을 비우다

태어나서 처음 해 보는 국물 비우기 경험... 베트남 첫날부터 시켜먹은 배달 쌀국수도 맛있었지만 국물을 차마 다 마시지는 못했는데 결국 해내고야 말았습니다... 국물 많이 마셔봤자 스무 숟갈 넘지 않는 제가 원샷이라니 정말 베트남 최고에요 쌀국수 또 먹고싶다!

728x90
반응형